PADI 강사개발 코스

Instructor Development COURSE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이빙에 열정이 있으며, 특별한 삶을 살기 원한다면 PADI 인스트럭터가 되세요.

스쿠버 다이빙을 가르치는 것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수중 세계에 대한 애정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게 해 줍니다.

많은 노력을 투자해야만 PADI 인스트럭터 자격을 얻게 되지만, 다른 사람들을 놀라운 수중 모험으로 이끄는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을 이끈다는 것은 여러분의 삶이 보다 풍요롭고 나은 것으로 변화한다는 것입니다.

Level - 상급

오픈워터부터 다이브마스터를 강습할 수 있는 자격

사전 조건

  • 만 18세, 다이브마스터 이상
  • 60회의 다이빙 로그
  • EFR(또는 CPR과 응급처치) 훈련 이수

Start - 정시 모집

한국, 세부, 푸켓 3개 지점에서 개최

과정의 목표 & 성과

Objectives

Z

이론 수업 발표력 개발

Z

수영장 강습법 개발

Z

바다 강습법 개발

Z

오픈워터코스~다이브마스터 교육법 습득

Z

위험 관리

Z

다이빙 마케팅 토론

Z

다이빙 비즈니스 수업

Z

온라인 커뮤니티, SNS 활용

Z

한국, 해외 등 국가별 강사 활동 절차

Z

장비 관리 및 판매 워크숍

인스트럭터 개발 코스 (IDC)는 2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어시스턴트 인스트럭터 (AI) 코스와 오픈워터 스쿠버 인스트럭터 (OWSI) 프로그램이 그것입니다. 대부분의 다이브 프로페셔널들은 전체 IDC를 완료한 후 PADI 인스트럭터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최종 단계인 인스트럭터 시험 (IE)을 치르게 됩니다.

AI 코스만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PADI 어시스턴트 인스트럭터 자격을 얻게 됩니다. 어시스턴트 인스트럭터들이 더 나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 OWSI 프로그램을 완료하면 완전한 PADI 인스트럭터 자격을 얻을 수 있는 IE의 참가 자격을 얻게 됩니다.

다른 트레이닝 기관의 인스트럭터 자격을 가지고 있는 다이브 프로페셔널들은 곧바로 OWSI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의 인스트럭터 트레이닝을 인정하고 PADI 인스트럭터가 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줍니다.

최소 5일, 보통 10일 정도로 진행되는 IDC는 여러분이 모든 PADI 핵심 코스들을 지도할 수 있도록 가르칩니다.

후보생은 조직하고 지도하고, 스킬 개발 세션을 진행하며 개방 수역 다이브를 통제할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은 더 나은 연설가가 되며 학생 다이버의 안전을 주의깊게 지켜보며 스킬을 아주 멋지게 시범을 보일 수 있게 됩니다.

스쿠버블은 2022년 새로 개정된 PADI IDC 커리큘럼에 따른 교육을 진행합니다.